Skip to content

자주묻는 질문

자주묻는 질문

전체 13
#전시회참가

전시회 참가 시에는 해당 전시회의 주최사와의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신청 업무를 진행하게 됩니다. 커뮤니케이션은 주로 이메일을 중심으로 진행되지만, 필요에 따라 전화 또는 온라인 화상 미팅을 통해서도 진행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궁금한 점을 파악하고 업무를 진행하게 됩니다.

이메일은 일상적인 업무 커뮤니케이션에 가장 흔히 사용되는 도구입니다. 이메일을 통해 신청서, 계약서, 문서 등을 주고받고 업무 진행에 필요한 정보를 주고받을 수 있습니다. 이와 함께 전화나 온라인 화상 미팅은 실시간 대화와 직접적인 의사소통을 위해 활용될 수 있습니다. 중요한 사항이나 긴밀한 협의가 필요한 경우에 주로 사용됩니다.

콘텐츄어는 참가사와 주최사 간의 커뮤니케이션에 필요한 이메일, 전화, 온라인 화상 미팅 등의 방법을 통해 궁금한 점을 파악하고 업무를 원활하게 진행할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추가적인 질문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말씀해주세요. 도움을 드리기 위해 기꺼이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되었나요?
#전시회참가

원스톱 서비스 업무내용은 하기와 같은 내용으로 진행이 됩니다.

01 전시회 전문가상세 컨설팅

02 주최사와상세 업무 진행

03 전시회 부스 신청 및 위치 안내

04 전시회 온라인 플랫폼내 기업 정보 등록

05 전시회 진행 메뉴얼 안내

06 주최사 인보이스 발급 안내

07 참가비(지면임차+조립부스) 송금 절차 안내

08 스탠다드 부스 or 디자인 부스 정보제공

09 디자인 장치 부스 시공 진행(선택시)

10 비품 신청 및 비용 안내

11 전시장 출입증 신청 및 발급

12 주요 스케줄 접수 마감 일정 안내

13 전시회 통역사 정보제공(선택시)

14 항공, 호텔, 렌트, 차량 정보제공 (선택시)

위의 내용을 기반으로 콘텐츄어는 원스톱 서비스로서 참가사에게 필요한 모든 업무를 대행하여 전시회 참가를 원활하게 진행할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추가로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말씀해주세요. 도움을 드리기 위해 기꺼이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원스톱서비스업무내용 바로가기 

도움이 되었나요?
#전시회참가

콘텐츄어에서는 모든 지원사업으로 해외 전시회 참가가 가능합니다.

또한, 정산에 필요한 서류인 인보이스, 입금증 등의 서류도 제공해드립니다. 정확하고 필요한 서류를 제시하여 참가사의 정산 절차를 원활하게 진행할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콘텐츄어는 전시회 참가를 위한 다양한 지원 사업을 통해 참가사의 요구에 부합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정확한 서류 제공을 통해 정산 과정을 원활하게 지원합니다.

추가적인 질문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말씀해주세요. 도움을 드리기 위해 기꺼이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되었나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