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부스 제작 정보

“탁월한 전시 경험을 위한 선택,
세 가지 핵심 요소”

전문 경험으로 높은 수준의 전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최고 수준의 경험과 전문성을 갖춘 업체를 선택하세요. 우리는 다양한 전시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수행해온 전문가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부스 디자인, 구축, 물류 관리, 설치 등의 모든 측면을 전문적으로 다룰 수 있습니다. 경험과 전문성을 통해 최상의 결과물을 제공합니다.

전시 모든 단계, 초기 계획부터 설치, 해체까지 모두 책임집니다.

우리는 전시의 모든 측면을 종합적으로 다루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초기 계획부터 부스 디자인, 구축, 설치, 해체, 물류 조정까지 모든 단계를 철저히 관리하며, 최상의 품질과 원활한 진행을 보장합니다. 여러분은 모든 과정을 우리에게 맡기고 안심하실 수 있습니다.

전문성과 신뢰성으로 입증된 선택, 안심하고 성공을 이끌어갑니다.

콘텐츄어는 전문성과 신뢰성은 고객들에게 인정받아왔으며, 항상 높은 수준의 서비스와 만족스러운 결과물을 제공합니다. 콘텐츄어와 함께하면 안심하고 전시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요소들을 고려하여 우리를 선택하시면 최고 수준의 전시 경험을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고객 여러분의 성공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것이 우리의 가장 큰 목표입니다.

부스 시공 상담부터 관리까지

01

부스 시공에 대한 상담

문의 및 요청

귀사의 부스 장식에 대한 아이디어와 원하는 디자인에 대해 문의해주세요.

부스의 전체적인 이미지, 컬러, 소재, 장비, 카펫의 색상 등에 대한 요구사항을 자세히 말씀해주세요.

귀하의 예산에 맞게 부스 이미지를 구체화하기 위해 고객의 고민사항을 청취하겠습니다.

견적과 제안

부스 장식에 대한 요구사항을 기반으로 정확한 견적과 제안을 제공합니다.

제안 시에는 부스의 완성된 이미지를 이해하기 쉽도록 디자인을 포함하여 제안합니다.

제안서 작성에는 약 10일 정도의 시간이 소요될 예정입니다.

우리는 부스 장식에 대한 상담을 통해 귀하의 요구에 맞는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하고자 합니다.

고객의 요청에 따라 견적과 제안을 정확하게 제시하여 만족스러운 부스 장식을 완성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02

계약

디자인과 견적에 대해 고객께서 동의하신다면 계약을 체결합니다.

최종 조율을 거친 후 당사에서 보내드리는 계약서의 각 항목에 기입하고 사인해 주시면 계약이 완료됩니다. 이를 통해 부스 장식에 관한 모든 결정 사항이 확정됩니다.

03

시공

일반적으로 시공 기간은 2~3일로 예정되어 있습니다. 실제 상황에 따라 다소 차이가 있을 수 있으나, 대부분의 작업은 2일째 오전까지 완료됩니다. 이로써 고객사에서는 전시회 이전에 상품을 전시할 수 있게 됩니다. 작업이 완료된 전시부스는 전시회 개최 전날에 고객의 입회하에 직접 전달됩니다.

전달 이후에는 고객의 피드백을 받고, 불편한 점이나 부족한 부분이 있는지 확인합니다. 문제가 발생할 경우 신속하게 대응하여 지원해드립니다. 저희는 고객이 모든 과정을 잘 이해하고 만족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04

유지보수

전시회 기간 동안 고객의 최고 성과를 위해, 우리는 부스의 상태를 지속적으로 관리하고 감독합니다.

현장에서 문제가 발생하면 신속하게 대응할 수 있도록 주의를 기울입니다. 우리는 고객의 부스가 원활하게 운영되며 최상의 상태를 유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05

사후관리

전시회 종료 후, 우리는 고객의 제품을 우선적으로 철거 준비합니다. 부스의 철거 작업을 신속하게 진행하여 고객의 요구사항에 부응합니다. 일반적으로 철거 작업은 오후 10시까지 완료됩니다.

다음 전시회를 위한 부스 장식의 아이디어나 요청사항, 상담이 필요하신 경우 언제든지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좋은 점을 유지하고 개선해 나가며, 더욱 가치있는 전시회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상담 및 문의

전시회, 비즈니스 매칭, 비지니스 투어, 부스 시공, 통역 등
다양한 서비스에 대한 상담을 도와드리겠습니다.

뉴스레터 등록

최신 서비스나 실시 사례,
이벤트 정보를 보내드리겠습니다.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