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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묻는 질문

자주묻는 질문

원스톱 서비스 업무 내용에 대해 좀 더 알고 싶습니다

전시회참가
작성자
contentour
작성일
2022-07-04 19:43
조회
86

원스톱 서비스 업무내용은 하기와 같은 내용으로 진행이 됩니다.

01 전시회 전문가상세 컨설팅

02 주최사와상세 업무 진행

03 전시회 부스 신청 및 위치 안내

04 전시회 온라인 플랫폼내 기업 정보 등록

05 전시회 진행 메뉴얼 안내

06 주최사 인보이스 발급 안내

07 참가비(지면임차+조립부스) 송금 절차 안내

08 스탠다드 부스 or 디자인 부스 정보제공

09 디자인 장치 부스 시공 진행(선택시)

10 비품 신청 및 비용 안내

11 전시장 출입증 신청 및 발급

12 주요 스케줄 접수 마감 일정 안내

13 전시회 통역사 정보제공(선택시)

14 항공, 호텔, 렌트, 차량 정보제공 (선택시)

위의 내용을 기반으로 콘텐츄어는 원스톱 서비스로서 참가사에게 필요한 모든 업무를 대행하여 전시회 참가를 원활하게 진행할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추가로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말씀해주세요. 도움을 드리기 위해 기꺼이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원스톱서비스업무내용 바로가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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