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스톱 서비스 업무
*본 서비스는 전시회 신청서 제출 및 대행 서비스에 대한 수수료 결제 이후 제공되며, 주최사의 사정으로 인해 부스 배정이 불가능할 경우, 대행 서비스 수수료는 전액 환불됩니다.
01
전시회 전문
매니저 상담
02
참가 신청서 접수
부스 예약 진행
03
참가기업 부스위치 안내
참가기업 부스위치 확정
04
참가기업 제출서류 안내
참가기업 문의 지원
05
전시회 온라인 플랫폼내
기업 정보 등록
06
참가비(지면임차+조립부스)
송금 절차 안내
07
주최사 인보이스
발급 안내
08
참가기업 부스시공
업무진행
09
디자인 장치 부스
시공 진행(선택시)
10
비품 신청 및
비용 안내
11
주요 스케줄 접수
마감 일정 안내
12
전시장 출입증
신청 및 발급
13
전시회 통역사
정보제공(선택시)
14
항공, 호텔, 렌트,
차량 정보제공(선택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