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해외 전시회

해외전시회

영국 런던 MCN 모터사이클 전시회 [Carole Nash MCN London Motorcycle Show]

조회 : 820
등록일 : 2022-09-27 10:13


"Carole Nash MCN London Motorcycle Show"는 영국 런던에서 개최되는 대규모 모터사이클 전시회입니다. 이 행사는 영국 및 국제적으로 유명한 모터사이클 브랜드들과 모터사이클 애호가들을 모아 최신 모터사이클 모델, 액세서리, 기술, 그리고 관련 이벤트 및 엔터테인먼트를 소개하는 플랫폼을 제공합니다.

Carole Nash MCN London Motorcycle Show에서는 다양한 모터사이클 브랜드의 최신 모델들과 기술이 전시됩니다. 참가업체들은 다양한 모터사이클 종류와 스타일을 소개하며, 전시회는 새로운 모터사이클을 직접 관찰하고 타보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또한 모터사이클 액세서리, 의류, 부품, 기술 솔루션 등도 전시되어 애호가들에게 다양한 옵션을 제공합니다.

전시회 기간 동안에는 다양한 활동과 이벤트도 개최됩니다. 시범 주행, 기술 디모, 유명 모터사이클 라이더들의 강연, 워크숍, 시상식 등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또한 모터사이클 팬들은 업계 전문가들과 소통하며 모터사이클 문화와 업계의 최신 동향을 경험할 수 있는 장소를 마련합니다.

Carole Nash MCN London Motorcycle Show는 영국 모터사이클 애호가들에게 매우 인기 있는 행사로서, 영국 및 유럽 내에서 모터사이클 산업의 현재와 미래를 한 자리에서 확인할 수 있는 중요한 장소입니다. 이 행사를 통해 참가자들은 최신 모터사이클 모델과 기술을 만나보고, 관련 업계 전문가들과 교류하며, 모터사이클 커뮤니티와 연결되는 기회를 얻을 수 있습니다.

전시회 참가가 확정 되셨나요?

전시회 참가, 부스 시공, 통역 서비스, 투어 예약 등을 원하시면, 제공된 신청서 링크를 클릭하여 해당 양식에 맞춰 제출해 주세요.

추가적인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화면 우측 하단에 위치한 채팅창을 통해 문의해 주십시오.

시작일 2024-02-16
종료일 2024-02-18
국가 영국
분야/분류 차량/이륜차/자전거/배터리
참가기업 수 200+
총 방문자 수 3,000+
전시장 ExCeL London
전시회 홈페이지 바로가기
요금제 바로가기
부스신청 절차 안내 바로가기
지원사업 바로가기
자주묻는 질문 바로가기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