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해외 전시회

해외전시회

일본 요코하마 방사선 의료기기 전시회 [JSRT]

조회 : 1175
등록일 : 2022-09-15 15:41



저희 학회는 1942년 과학 연구의 두 기둥에 따라 설립되었습니다.

(1) 병변이 있는 곳의 정확한 영상화 및 이를 정량적으로 분석하여 질병의 해결 수단을 모색해야 합니다.
(2) 방사선 스펙트럼의 제어, 측정 및 분석을 통해 인간 스펙트럼과의 관계를 철저히 연구해야 합니다.

그 이후로 과학 및 조직 측면에서 활발하고 주목할만한 진전을 이루었습니다. 우리는 수많은 저명한 과학자들의 저술에서 반세기 이상의 과학적 지식을 가지고 있습니다.

과학 연구의 결과에 대해 학회는 종합 방사선학 분야와 영상의학 기술 분야의 보고서를 발표했습니다. 또한 관련 학회 간 과학 정보 및 지식 교류를 활발히 진행하여 관련 분야의 발전과 발전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학회 회원은 학회의 연구 목표를 지원하는 방사선 전문의, 방사선 관련 의사, 대학 강사, 연구원 및 기업 기술 전문가 등 다양한 인력을 포함합니다. 새로운 회원이 계속 증가하면서 현재 약 17,000명의 대규모 사회로 확장되었습니다.

사회의 과학적, 관리적 발전에 대한 전임자들의 귀중한 공헌을 인정합니다. 이를 염두에 두고 우리는 이 사회의 학문적 성과를 세계 사회에 계속 제공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또한 '연구결과를 전달하는 장소'를 마련해야 한다는 것이 학회의 신념이기 때문에 봄과 가을에 발표회를 개최합니다. 우리는 합리적으로 성공적인 세션을 즐겼으며
700개 이상의 연구 주제를 국내 및 국제적으로 적용했습니다.

또 하나의 중요한 '연구결과 전달의 장'인 학회의 월간지는 연간 70~80편의 기고논문을 게재하고 있다.
국내외 관련 과학 출판물에 점점 더 많은 논문이 인용되고 있는 것은 기쁜 일입니다 .

지역사회를 반영한 ​​목적과 연구를 바탕으로 학회가 방사선 치료뿐만 아니라 방사선 기술의 발전에 지속적으로 기여하기를 바랍니다.

전시회 참가가 확정 되셨나요?

전시회 참가, 부스 시공, 통역 서비스, 투어 예약 등을 원하시면, 제공된 신청서 링크를 클릭하여 해당 양식에 맞춰 제출해 주세요.

추가적인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화면 우측 하단에 위치한 채팅창을 통해 문의해 주십시오.

시작일 2023-04-20
종료일 2023-04-23
국가 일본
분야/분류 의료/제약/바이오/보건복지
참가기업 수 200+
총 방문자 수 3,000+
전시장 PACIFICO YOKOHAMA
전시회 홈페이지 바로가기
요금제 바로가기
부스신청 절차 안내 바로가기
지원사업 바로가기
자주묻는 질문 바로가기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