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해외 전시회

해외전시회

미국 오스틴 텍사스 학교 행정 전시회 [TASA Midwinter Conference]

조회 : 819
등록일 : 2022-09-02 13:31



TASA Midwinter Conference는 TASA(Texas Association of School Administrators)가 주최하는 중요한 교육 관련 행사 중 하나입니다. 이 행사는 텍사스주 교육계의 주요 이해관계자들을 위한 중요한 모임으로, 교육 관리자, 교육기관 임직원, 교육 정책 제정자, 교육 기술 전문가 등이 참가합니다.

TASA Midwinter Conference의 주요 특징은 다음과 같습니다:

교육 정책 및 리더십: 교육 분야의 최신 동향과 정책 변화에 대한 논의가 이루어지며, 교육 리더들의 역할과 책임에 대한 이해를 증진시킵니다.

교육 기술과 혁신: 교육 분야에서의 최신 기술 동향과 혁신적인 교육 방법에 대한 정보를 공유하고, 교육 기술의 효과적인 활용 방법에 대해 논의합니다.

교육 관리 및 운영: 교육 기관의 효율적인 운영과 관리에 관한 전문적인 세션들이 열리며, 교육 기관의 발전을 위한 전략적인 방향성을 논의합니다.

전문 네트워킹: 텍사스주 교육계의 다양한 전문가들 간의 네트워킹 기회를 제공하여 지식 공유와 협력을 촉진합니다.

TASA Midwinter Conference는 텍사스주 교육계의 발전과 혁신을 촉진하며, 교육 리더들에게 전문적인 발전 및 교육 정책에 대한 이해를 제공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이 행사는 텍사스주 교육 기관 및 이해관계자들에게 유용한 지식과 네트워킹의 기회를 제공하여 교육 분야의 향상을 위한 노력을 지원합니다.

전시회 참가가 확정 되셨나요?

전시회 참가, 부스 시공, 통역 서비스, 투어 예약 등을 원하시면, 제공된 신청서 링크를 클릭하여 해당 양식에 맞춰 제출해 주세요.

추가적인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화면 우측 하단에 위치한 채팅창을 통해 문의해 주십시오.

시작일 2025-01-26
종료일 2025-01-29
국가 미국
분야/분류 교육/도서/출판/광고
참가기업 수 400+
총 방문자 수 20,000+
전시장 Austin Convention Center
전시회 홈페이지 바로가기
요금제 바로가기
부스신청 절차 안내 바로가기
지원사업 바로가기
자주묻는 질문 바로가기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