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해외 전시회

해외전시회

우즈베키스탄 타슈켄트 석유 및 가스 전시회 [Oil & Gas Uzbekistan]

조회 : 849
등록일 : 2022-08-17 16:37


우즈베키스탄 공화국의 석유 및 가스 산업은 GDP, 예산 수입 및 외환 수입의 주요 원천 중 하나이며 산업 생산 및 투자 유치 구조에서도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산업의 점진적인 체계적인 개혁은 시장 메커니즘을 기반으로 계속 진행되어 경쟁 조건을 만들어 생산, 운송, 처리, 수소 에너지 개발의 효율성을 높이고 가장 중요한 것은 중단 없는 공급을 보장할 수 있습니다. 천연 가스 및 석유 제품을 소비자에게 제공합니다. 동시에 투자자에게 프로젝트를 실행할 수 있는 기회와 현대 기술을 제공합니다.

JSC "Uzbekneftegaz"는 국제 신용 기관인 "Fitch Ratings" 및 "S&P Global Ratings"에서 평가한 BB의 국제 기업 신용 등급을 받았으며 런던 증권 거래소 유로본드에 7억 달러 상당의 기간 동안 성공적으로 상장되었습니다. 7년 4.75% 미만. Eurobonds에서 받은 자금은 주로 탄화수소의 생산 및 처리량을 늘리는 것을 목표로 하는 이벤트 및 유망한 프로젝트에 사용됩니다.

이러한 성공을 배경으로 국제 전시 및 회의 "Oil and Gas of Uzbekistan - OGU"의 전문 대화 플랫폼은 높은 생산성을 설득력있게 보여줍니다. 관련 부서와 국제 석유 및 가스 회사 대표 간의 상호 작용이 주제 문제를 논의하는 효과적인 메커니즘입니다.

국제 전시회 및 회의 "Oil and Gas of Uzbekistan - OGU" 는 석유 및 가스 산업 전문가를 위한 가장 큰 연례 행사입니다. 연료 및 에너지 콤플렉스 분야의 주요 전문가들, 즉 행사 참가자, 제조업체 및 소비자가 있는 관계 부처 및 부서장들이 만나는 자리입니다. 여기에서 최신 개발이 제시되고, 동향 보고서가 들리고, 젊은 과학자의 프레젠테이션이 열리고, 추가 협력에 대한 각서, 계약 및 계약이 체결됩니다.

수년 동안 OGU는 우즈베키스탄 공화국 에너지부와 Uzbekneftegaz JSC의 지원과 적극적인 참여로 개최되었습니다.

전시회 참가가 확정 되셨나요?

전시회 참가, 부스 시공, 통역 서비스, 투어 예약 등을 원하시면, 제공된 신청서 링크를 클릭하여 해당 양식에 맞춰 제출해 주세요.

추가적인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화면 우측 하단에 위치한 채팅창을 통해 문의해 주십시오.

시작일 2024-05-14
종료일 2024-05-16
국가 우즈베키스탄
분야/분류 에너지/전력/수처리/환경
참가기업 수 100+
총 방문자 수 8,000+
전시장 Uzekspocentre Exhibition Centre
전시회 홈페이지 바로가기
요금제 바로가기
부스신청 절차 안내 바로가기
지원사업 바로가기
자주묻는 질문 바로가기
Back To Top